천재 뮤지션의 조건은 27살? 27클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공통점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27세에 사망했다는 건데요, 27세에 사망한 천재 뮤지션들을 일컫는 말이 바로 27클럽(27Club) 입니다.


    27

    27클럽이란 무엇인가

    '27클럽'은 모두 27세에 사망한 재능 있고 영향력 있는 뮤지션 그룹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27세에 사망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의 뮤지션들은 그들의 죽음이 우연한 타이밍이 존재하거나, 대중음악에 대한 중대한 영향을 끼쳤음을 의미하죠.

    27 클럽의 회원에는 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이고 영향력 있는 음악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들의 죽음은 음악계와 대중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27 클럽의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멤버는 롤링 스톤즈의 창립 멤버인 브라이언 존스입니다. Jones는 음악에 대한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접근 방식과 시타르 및 덜시머와 같은 악기의 혁신적인 사용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1969년 수십 년 동안 수수께끼와 추측에 싸인 사건으로 수영장에서 익사하면서 사망했습니다.

     

     

     

     

    27 Club의 또 다른 영향력 있는 멤버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기타리스트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Jimi Hendrix입니다. Hendrix는 기교적인 연주 스타일과 기타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했으며 1970년 그의 죽음은 음악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27 Club의 또 다른 상징적인 멤버인 Janis Joplin은 그녀의 강력하고 소울풀한 목소리와 블루지하고 사이키델릭 한 사운드로 유명했습니다. Joplin은 1970년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으며 그녀의 죽음은 팬들과 음악가 모두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27 Club의 다음 멤버는 The Doors의 카리스마 있고 수수께끼 같은 프런트맨인 Jim Morrison이었습니다. Morrison은 날것의 열정적인 가사와 매혹적인 무대 존재감으로 유명했으며 1971년 그의 죽음은 여전히 ​​수수께끼에 싸여 있습니다.

     

     

    27 클럽의 가장 최근 멤버는 영향력 있는 그런지 밴드 너바나(Nirvana)의 리드 싱어인 커트 코베인(Kurt Cobain)입니다. Cobain은 그의 강력하고 고뇌에 찬 가사와 음악에 대한 날것의 변명 없는 접근 방식으로 유명했으며 1994년 그의 죽음은 음악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 뮤지션들의 죽음은 음악계와 대중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계속해서 축하받고 존경받으며 그들의 유산은 계속해서 새로운 세대의 음악가와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27클럽의 멤버들이 모두 같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우연 같지 않은 우연이 음모론을 조장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정말로 우연임을 우리는 유의해야 합니다.)

    이 음악가들의 죽음 사이에 연관성이 있거나 27세라는 나이에 어떤 의미가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27클럽"은 모두 27세의 나이에 사망한 영향력 있고 재능 있는 뮤지션 그룹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대중문화와 그들의 유산은 계속해서 축하되고 존경받습니다. 27세라는 나이가 중요해 보일 수 있지만, 이 음악가들의 죽음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이며 그들 사이에 연관성을 시사하는 증거가 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