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존스. 비극적 천재, 롤링스톤즈의 혁신적인 창립 멤버

반응형

    롤링스톤즈의 초대 리더

    브라이언 존스(Brian Jones)는 전설적인 영국 록 밴드 The Rolling Stones의 창립 멤버이자 초대 리더였습니다.

    1942년 2월 28일 영국 첼트넘에서 태어났으며 자라면서 일찍 음악에 관심을 보였고 색소폰과 기타와 같은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했죠.

    1962년 브라이언 존스는 Mick Jagger, Keith Richards, Charlie Watts 및 Bill Wyman과 함께 Rolling Stones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브라이언 존스는 밴드에서 여러 악기를 연주했으며 블루스, 재즈 및 세계 음악의 요소를 사운드에 통합하는 절충주의 스타일로 유명했습니다.

     

    Brian Jones


    롤링스톤즈에서 보여준 혁신

    브라이언 존스는 화려한 무대 매너와 패션 센스로 유명하여 반항아라는 밴드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Rolling Stones에 대한 브라이언 존스의 음악적 기여는 특히 밴드 초기에 중요하게 작용하였는데 그는 기타, 하모니카, 색소폰, 시타르 등과 같은 다양한 악기를 연주했으며 밴드의 사운드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주목할만한 공헌 중 "Paint It Black"이라는 노래의 시타르 부분과 "Under My Thumb"에 등장하는 다양한 악기 사용은 그의 재능이 초기에 롤링스톤즈에게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Jones의 약물 및 알코올 남용은 그의 예측할 수 없는 행동과 함께 밴드 내에서 긴장을 야기했으며 결국 1969년에 해고되었습니다.

    그는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에서 계속 작업했지만 중독과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반응형

     

     

    Jones는 1969년 7월 3일 27세의 나이로 영국 Sussex에 있는 수영장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우발적인 익사로 판결되었지만, 그를 둘러싼 상황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의 짧은 경력에도 불구하고 음악 산업에 대한 Jones의 공헌과 Rolling Stones의 유산에 대한 영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는 1989년 사후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Jones의 음악적 재능과 영향력은 계속해서 팬과 뮤지션 모두에게 인정받고 존경받고 있습니다. 그는 록 음악의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로 남아 있으며 롤링 스톤즈에 대한 공헌과 음악 제작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