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즈,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록 밴드

반응형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록 밴드

    롤링 스톤즈는 1962년 런던에서 결성된 영국의 록 밴드입니다.

    Mick Jagger와 Keith Richards는 밴드의 주요 작곡가이자 프론트맨이었고 Brian Jones는 기타 연주에 대한 혁신적이고 절충적인 접근 방식으로 밴드의 사운드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Ian Stewart는 뛰어난 블루스 피아니스트이자 밴드 초기 사운드의 중요한 부분이었지만 결국에는 배경 역할로 강등되었고 밴드의 로드 매니저로만 인정되었습니다. Bill Wyman은 베이스 기타로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Rolling Stones의 초창기는 블루스와 R&B 음악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며 밴드는 런던 최고의 라이브 공연자 중 하나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밴드의 초기 멤버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Mick Jagger (lead vocals)
    2. Keith Richards (guitar and backing vocals)
    3. Brian Jones (guitar and harmonica)
    4. Ian Stewart (piano)
    5. Charlie Watts (drums)
    6. Bill Wyman (bass guitar)

    브라이언 존스, 비극적 천재에 대해서.

    경력을 쌓는 동안 멤버들이 들어오고 나가면서 밴드의 라인업이 바뀌었지만 Mick Jagger, Keith Richards, Charlie Watts는 결성 이후 밴드의 변함없는 멤버로 남아 있습니다.

    밴드는 현재 Mick Jagger(리드 보컬), Keith Richards(기타 및 백 보컬), Charlie Watts(드럼), Ronnie Wood(기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롤링 스톤즈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성공적인 록 밴드 중 하나로 간주되며 그들의 음악은 첫 번째 앨범이 출시된 지 5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롤링스톤즈 Greatest Hits

    롤링스톤즈의 전성기

    롤링스톤즈(Rolling Stones)는 1960년대 초 런던의 번창하는 음악계에서 블루스와 R&B 음악을 연주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밴드의 초기 사운드는 Muddy Waters 및 Chuck Berry와 같은 미국 블루스 및 R&B 뮤지션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도시 최고의 라이브 공연 중 하나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롤링스톤즈

     

     

    1964년 롤링 스톤즈는 커버 곡과 오리지널 자료가 포함된 첫 번째 앨범 "The Rolling Stones"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은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1960년대 중반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영국 록 및 팝 공연의 물결인 브리티시 인베이전(British Invasion)의 주역 중 하나로 밴드를 설립했습니다.

     

    반응형

     

     

    1960년대 내내 롤링스톤즈는 "Aftermath"(1966), "Their Satanic Majesties Request"(1967), "Beggars Banquet"(1968) 등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앨범을 계속해서 발표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밴드의 음악은 사이키델릭 록과 세계 음악의 요소를 사운드에 통합하여 더욱 실험적이고 절충적이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롤링스톤즈는 "Exile on Main St."(1972)와 "Goats Head Soup"(1973) 같은 클래식 앨범을 발표하면서 계속해서 진화하고 실험했습니다.

    롤링스톤즈는 실제보다 더 큰 이미지와 정교한 의상, 조명 쇼, 불꽃놀이가 포함된 거친 무대 쇼로 유명해졌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Rolling Stones는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과 투어를 발표하여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록 밴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발표한 앨범은 밴드의 가장 인기 있는 앨범인 "Tattoo You"(1981), "Steel Wheels"(1989) 및 "Voodoo Lounge"(1994)등이 있습니다.


    Rolling Stones의 상징적인 로고

    현재의 롤링스톤즈

    오늘날 롤링스톤즈는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투어를 진행하고 새로운 음악을 발표합니다.

    밴드의 음악과 유산은 대중 문화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중요한 록 밴드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롤링스톤즈는 1962년 런던에서 결성된 전설적인 영국 록 밴드입니다. 경력을 쌓는 동안 그들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수많은 앨범을 발표했으며 오늘날에도 투어를 계속하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사운드, 실물보다 큰 이미지 및 지속적인 유산을 갖춘 롤링스톤즈(Rolling Stones)는 로큰롤 음악의 진정한 아이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