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ce에서 25가지 샘플팩 무료 배포중입니다 !!

반응형

    Splice

    스플라이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오랜만에 스플라이스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플라이스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25가지 샘플팩을 무료 배포하고 있더라고요.

    평소 관심 있어하던 레이블의 샘플팩도 있었고, 일부만 구매했던 팩들도 있었고 이미 구매해서 전부 가지고 있던 샘플팩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떨이가 아니라 퀄리티 높고 인기 많은 팩들 위주로 선정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수요가 많으면 유행에 민감한 업계에선 이미 수많은 곡들에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올해 인기가 많았다면 내년에는 바뀐 트렌드를 따라서 수요가 줄어들 테니 어떻게 보면 스플라이스에서는 이러한 인기가 많았던 샘플팩들이 블랙프라이데이에 가장 어울리는 상품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할인이 아니라 무료 배포라는 건 좀 놀랐습니다.

    어쩌면 매년 하던 행사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스플라이스를 오래 경험해보지 못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생각해보면 스플라이스는 사운드 하나당 1크레딧이라 할인 판매를 하는 것도 애매하긴 하죠.

    블랙프라이데이에 플랜 할인은 없는 것인가..

     

     

     

    Splice 0credits

     

     

    샘플팩을 눌러서 'Get Pack'을 누르면 0 credits 결제된다고 알려줍니다.

    보고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다만 이 구매는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지지는 않고, 구매 후 직접 하나씩 눌러서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셔야 합니다.

     

     

    Splice Clean Bandit Sample Pack

    스플라이스에 클린벤딧 샘플팩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110개의 샘플로 엄청 많은 양은 아니지만 스플라이스 레이블에서 직접 제작한 팩으로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유명한 클린벤딧의 곡에서 들었던 사운드들을 자신의 음악에 사용할 수 있는 멋진 팩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