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ve Instruments Black Friday 할인 시작 !!

반응형

    Native Instruments Sale

    Kontakt으로 유명한 Native Instruments 사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이 시작됐습니다.

    타이틀은 Cyber Season이지만 할인 기간이 11월 한 달 가까이 되므로 사실상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이라고 볼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Kontakt7은 당연히 포함되어있지 않고 Native Instruments사의 가장 인기 있는 Komplete도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만 이벤트 제목이 Cyber Season 인 만큼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는 추가로 Komplete의 업그레이드나 업데이트 할인을 기대해볼 수도 있으므로 올여름 50% 이벤트 때 업그레이드를 못하신 분들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까지 틈틈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omplete Instruments 50% sale

    Komplete Instruments 50% Off

    이번 이벤트에 가장 핵심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Komplete Instruments 즉 Komplete 시리즈에 포함된 가상악기들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MASSIVE와 같은 신스를 제외하고 최근에 출시한 PRIME BASS나 Seassion Guitar Mint 등의 가상악기를 할인하기 때문에 평소 여름세일 같은 큰 행사에서 Komplete 자체보다는 업그레이드와 업데이트만을 큰 폭으로 할인해서 쉽게 구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한 해 동안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할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처음엔 잘 몰라서 큰맘 먹고 Komplete13 Ultimate로 업그레이드 구매하였으나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절반도 되지 않고 좀 잘 아시는 분들은 Kontakt만 구매하시고 필요한 가상악기만 서드파티를 포함해서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더라고요.

    저처럼 13이나 이전 버전의 Komplete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새로 추가된 몇 개의 가상악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보다는 필요한 가상악기만 이번 50% 할인 때 장만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Native Instruments

     Komplete effects 및 Expansions 도 50% 할인 중!

    가상악기뿐만 아니라 이펙트와 샘플팩들도 50% 할인 중입니다.

    Native Instruments사는 가상악기들의 가짓수가 엄청 많아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헷갈려하십니다.

    이것은 추후에 따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uitar Rig과 Izotope도 할인중 !

    Guitar Rig 6 50% 할인 , IZOTOPE 최대 75% 할인!

    최근 드디어 Guitar Rig5에서 Guitar Rig6로 업데이트된 기타 릭이 50% 할인 중이며 Native Instruments에서 인수를 한 건지 계약을 맺은 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알기론 인수한 것으로 알고 있는 IZOTOPE사의 VST들도 최대 75% 할인 중입니다.

    IZOTOPE사는 스튜디오급의 마스터링 퀄리티를 보여주는 'Ozon'으로 유명한 회사이며 최근 Ozon10을 출시하였습니다.

    유명 프로듀서이자 DJ인 Zedd의 음악에 자주 등장하는 보컬 사운드도 IZOTOPE사의 Vocal Synth라는 VST로 작업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퀄리티가 훌륭한 제품들을 제공하는 회사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정말 다 퍼주는 Native Instruments

    정말 다 퍼준다고 밖에는 볼 수 없는 이번 행사.. 아쉽게도 연말 나갈 돈이 많은 관계로 저는 좀 더 고민해보고 구매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Seassion Guitar Mint를 수개월 동안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막상 할인을 하니 망설여지네요. 싼데 비싸다..

    사고 싶은 게 한두 개가 아니라서 더 고민이 깊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저처럼 가상악기를 눈여겨보시던 분들 중 Komplete 시리즈 때문에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막상 Komplete 구매해도 개인적으론 영화음악의 비중이 크고 신시사이저에 지식이 많으신 분이 아니고서는 이번 할인 때 필요한 것만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omplete 시리즈는 매년 두세 번 정도 할인을 하는 반면(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에 한해서 이며 Komplete 단독으로는 연중 1번 정도는 하는 거 같습니다.다만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로 구매하는 것보다 할인을 하여도 비쌉니다.) 이번과 같은 가상악기 할인은 가끔 몇가지 제품만 하는 경우 제외하고 정말 1년 내내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봐왔지만 1년중 딱 한번 하는거 같습니다.

    더 없는 기회이니 이번 기회에 꼭 성공적인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