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asaki Ayumi - BEST2-BLACK- 앨범

반응형

    하마사키 아유미

    하마사키 아유미의 베스트 앨범.

    이번 포스팅에도 베스트 앨범을 가지고 왔습니다.

    베스트 앨범은 잘 안 산다고 했었는데 어쩌다 보니 계속 베스트 앨범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일본의 전설적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의 베스트 앨범 BEST 2-BLACK-입니다.

    전설이라 할 만큼 지금까지 굉장히 많은 곡들을 발매하였고 히트곡도 많다 보니 수집은 천천히 하기로 하고 우선 오프라인 중고매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베스트 앨범을 구매하였습니다.이번엔 종이 케이스가 아닌 부피가 좀 있는 일반적인 플라스틱 시디케이스 재질입니다.

    지난번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베스트앨범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이 앨범도 하마사키 아유미가 굉장히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당연히 버릴곡 하나 없는 정말 베스트 앨범이라 할만한 명반입니다.

     

     

     

     

    무려 3장의 CD가 들어있다.

    이 앨범이 엄청난 이유는 또 있습니다. 바로 방대한 내용물인데요, 수록된 CD가 3장입니다. 음원 1장 , 수록곡 PV 및 TV CM 영상 DVD 1장 그리고.. 무려 90분 분량의 2006-2007 카운트다운 라이브 다큐멘터리 영상입니다. 한글자막까지 완벽한 구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의 창법에 불호가 있으신 게 아니라면 처음 접하는 분들도 이 앨범 하나면 입문 끝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이 앨범이 정말 잘 만들어진 좋은 앨범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곡도 곡이지만 정말 완벽한 구성입니다.

    이 앨범이 한국에 정식 수입이 되었을 당시에 하마사키 아유미의 명성을 생각해보면 배급사에서 엄청난 대박을 기대했던 게 분명합니다.

    DVD 한글자막은 물론 가사집 또한 약간 직역 느낌이 나지만 완벽히 번역되어있을 뿐 아니라 한글로 적힌 일본어 발음 가사까지 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커버곡을 제외한 모든 곡을 직접 작사한 걸로 유명한데요 , 본인이 직접 쓴 가사인 만큼 듣는 사람도 가수가 노래에 감정이입이 잘 되어있다고 느낄 정도로 깊이가 있는 음악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작사를 직접 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한글 가사집과 함께 듣고 한글자막으로 함께 볼 수 있는 것은 정말 최고의 앨범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엔 하마사키 아유미의 베스트 앨범을 들고 나와서 짤막하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일본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음원이나 음반이나 판매량 100위안에 기록되어있는 정말 전설이라 할만한 하마사키 아유미.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자료를 모아서 하마사키 아유미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